All Funding

중고차 구매동행 ‘마이마부’, 추가 투자 유치…서비스 확장 박차

2022-07-07 < 1 min read

author:

중고차 구매동행 ‘마이마부’, 추가 투자 유치…서비스 확장 박차

Reading Time: < 1 minute

중고차 구매동행 서비스 마이마부토니인베스트먼트로부터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7일 밝혔다. 금액은 비공개다.
마이마부는 중고차 판매자(개인, 딜러)가 공개한 매물 정보를, 중고차 성능진단 전문가가 객관적으로 검증ㆍ평가해 구매자를 돕는 서비스다.
지난 2016년 9월 런칭 후 현재까지 2만9000명이 구매동행 서비스를 이용했으며, 누적 거래액은 2500억, 금융 취급액은 1500억 규모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 투자 유치는 4번째로, NHN인베스트먼트로 부터 2차례, IBK기업은행으로 부터 1차례의 투자를 받은 바 있다.
마이마부 측은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부산 검수ㆍ정비 스튜디오 운영 ▲고가 수입차 내차팔기 강화 ▲차량 검차 서비스를 통한 금융상품과 연계 확장 ▲앱 개발 고도화 등에 집중 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투자 유치를 담당한 토니인베스트먼트 박주원 상무는 “런칭때부터 지켜본 마이마부는 매년 약 50%의 성장을 보여왔다”면서, “중고차 시장의 다양한 변화가 예상되는 시점에 지속적인 성장세와 전직원 정규직의 책임있는 경영이 신뢰를 얻었다”고 덧붙였다.

양인수 마이마부 대표는, “당사의 경쟁력인 수입차 검수를 요청하는 니즈가 많았던 부산 지역에 거점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라며 “중고차 검수와 정비 서비스까지 확장했다는데 의미가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마부는 부산시 부산진구 양정동에 마이마부 스튜디오 공사를 진행 중이며, 다음달 중순 오픈 예정이다.

[중고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열심히 듣고 성실히 씁니다.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