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엔젤스-보건산업진흥원, 우수 바이오헬스 스타트업 데모데이 성료


크로스보더 액셀러레이터 빅뱅엔젤스는 오늘(24일) 서울 우상향라운지에서 ‘투자유치 중개지원사업’에 참여 중인 바이오 스타트업 데모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wowtale.net wowtale.net 2 7 - 와우테일

‘투자유치 중개 지원사업’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관하고 빅뱅엔젤스가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바이오 헬스케어 분야 창업 기업 대상으로 국·내외 해외유치 및 기업 성장을 지원한다.

이번 사업에 선정된 5개의 팀은 △앨리스헬스케어(AI 동작인식 기반 기업 임직원 건강관리 솔루션) △에이블테라퓨틱스(음성이미지 MCI를 통한 경도인지장애 분석 및 인지치료 서비스)  △에이치디메디(인공지능기반 약 알림 설정 및 맞춤형 복약지도 SaaS) △서울의료정보연구소(의료데이터 솔루션) △바이오엔티(생분해성 고분자 소재를 통한 신소재 필러, 마이크로스피어)이다.


본 사업기간 동안 투자유치를 위한 멘토링 및 투자 유치를 지원받았다. 빅뱅엔젤스는 본 사업을 통하여 참가 스타트업이 총 17억원의 투자 유치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였으며, 후속 지원을 통하여 기업들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향후에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wowtale.net wowtale.net 26 - 와우테일
wowtale.net wowtale.net 27 - 와우테일
wowtale.net wowtale.net 28 - 와우테일
wowtale.net wowtale.net 29 - 와우테일
wowtale.net wowtale.net 30 - 와우테일

빅뱅엔젤스 지현철 대표는 “지난 7개월 동안 참여 기업의 맞춤형 지원을 통해 사업 고도화 및 투자 유치 등 실질적인 성과를 보였다”며 “이번 데모데이를 통해 기업들이 그 간의 성과를 공유하는 것 뿐 아니라 기업들이 바이오 헬스케어 분야의 투자자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하여 바이오헬스케어 트렌드 속에서 창업 생태계 활성화와 기업들의 지속가능한 성장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